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강미나의 러블리한 시구, 경기 분위기를 한층 더 띄우다

by ChosenOne 2024. 4. 5.
반응형



강미나가 시구자로 나선 경기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단발머리로 변신한 강미나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헤어 스타일과 함께 단정한 모습으로 마운드에 섰습니다. 그녀의 시구는 경기 전 분위기를 한층 더 띄웠다고 해요. 

반응형


강미나 시구 하이라이트

경기 일시 및 장소: 4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강미나의 모습: 단발머리로 변신한 강미나는 단정한 모습으로 마운드에 섰으며, 그녀의 시구는 경기 전 분위기를 한층 더 띄웠습니다 


팬들의 반응

반응: 걸그룹 구구단 출신 배우 강미나의 시구가 이날 경기의 하이라이트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강미나의 깜짝 등장에 많은 팬들이 반가워했어요 
강미나 씨의 시구는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고, 그녀의 변신한 모습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강미나 씨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