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맛집정보

혼자서 제주여행] 제주도 맛집 검은노루 후기 ,잊을 수 없는 고기국수와 수육 맛집!

by ChosenOne 2024.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에 방문했던 맛집 '검은노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 고기국수와 수육을 좋아하는데, 검은노루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 최고라고 생각할 만큼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위치정보 



검은노루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시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있으며, 주차 공간도 넓어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


검은노루는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과 아늑한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야외 테라스는 자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아보였어요.



검은노루의 메뉴는 고기국수와 수육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밑반찬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저는 고기국수와 수육을 반반 메뉴로 주문했는데, 두 메뉴 모두 너무 맛있었습니다.


검은노루의 고기국수는 진한 국물 맛과 탱글탱글한 면발이 일품입니다. 국물은 육수의 깊은 맛이 살아있고, 면발은 쫄깃쫄깃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특히 고기는 부드러워서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육즙이 퍼져 나왔습니다.


검은노루의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지만, 맛과 분위기를 고려하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검은노루는 제주도에서 고기국수와 수육을 맛보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잊을 수 없는 맛과 멋진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검은노루 방문팁


검은노루는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하고 싶다면 날씨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기국수와 수육을 모두 맛보고 싶다면 반반 메뉴를 주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