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민희진 대표 역대급 기자회견, "XX새끼들이 너무 많아가지고" 입장 표명[영상 첨부]

by ChosenOne 2024. 4. 25.
반응형

민희진 대표, "XX새끼들이 너무 많아가지고" 입장 표명


어도어 대표 민희진이 하이브의 경영권 탈취 의혹과 관련하여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민희진 대표는 25일 오후 3시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민희진 대표의 격앙된 반응


민희진 대표는 기자회견에서 "XX새끼들이 너무 많아가지고"라며 강한 어조로 자신의 입장을 표명했다. 그는 하이브의 경영권 탈취 의혹에 대해 강력히 반발하며, 자신을 공격하는 세력들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XX새끼들이 너무 많아가지고 이제는 좀 그만둬야 할 것 같다"
"내가 뭘 잘못했다고 이렇게 공격하는지 모르겠다"
"이런 식으로 계속 나를 괴롭히면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논란의 배경

이번 논란의 배경에는 하이브가 어도어 대표 민희진을 고발하겠다고 밝힌 것이 자리 잡고 있다. 하이브는 민희진 대표가 경영권 탈취를 시도했다고 주장하며, 이에 대한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이에 민희진 대표는 자신을 공격하는 세력들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강력히 반발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자신의 행동이 정당하다는 입장을 피력하며, 공격적인 태도로 맞섰다.

 


이번 논란은 K-pop 산업 내 기업 간 갈등이 표면화된 사례로 볼 수 있다. 향후 하이브와 어도어 간의 법적 분쟁이 예상되며, 이에 따른 파장이 K-pop 계에 미칠 영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민희진 대표의 격앙된 반응은 자신의 입장을 강력히 피력하려는 의도로 해석되지만, 향후 법적 분쟁에서 불리한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우려도 제기되고 있다. 이번 사태의 향후 전개 과정을 지켜볼 필요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