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영화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로 징역 1년 구형 및 영화 '대가족' 통편집 결정

by ChosenOne 2024. 2. 6.
반응형

뉴스 1

영화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로 징역 1년 구형 및 영화 '대가족' 통편집 결정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깐부할아버지' 역으로 유명세를 탄 배우 오영수씨가 강제추행 혐의로 재판에 회부되면서 해당 혐의와 관련하여 검찰로부터 징역 1년이 구형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오영수씨가 출연한 영화 '대가족'에서 그의 분량이 통편집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강제추행 혐의 및 법적 과정


강제추행 혐의: 오영수씨는 지난 2017년 한 극단 단원인 여성 A씨에게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2022년 11월에 재판에 회부되었습니다. 
검찰 구형: 검찰은 2024년 2월 2일 열린 결심공판에서 오영수씨에게 징역 1년을 구형하고, 취업제한 명령 및 신상정보 공개 등을 요청했습니다. 

 

2024.02.05 - [실시간이슈] - 2024년 희대의 악법 "단통법" 폐지 법안발의 정말로 될까?

 

2024년 희대의 악법 "단통법" 폐지 법안발의 정말로 될까?

2024년 단통법 폐지 법안 발의 요약 2024년에 있을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 즉 '단통법'의 폐지가 추진되고 있습니다. 먼저 단통법이 뭔지 간단하게 써보겠습니다. 단통법의 정의 단통법은 '이동

logoaid.tistory.com

영화 '대가족'에서의 하차

통편집 결정: 오영수씨가 출연한 장면은 전부 편집되어 사실상 출연을 하지 않게 됩니다. 
대체 배우: 오영수씨의 역할은 배우 이순재씨가 대신 맡기로 결정되었으며, 재촬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와 같이 법적 문제에 휘말린 오영수씨는 예정된 작품에서 하차하게 되었고, 그의 예술적 성과가 어두운 개인적 문제에 의해 침해받는 안타까운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작품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법적 절차에 대한 공정성 사이에서 이러한 결정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하여 최종 선고는 오는 3월 15일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