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맛집정보

대구 동대구역 근처 맛집/ 용호동 낙지 다녀왔어요

by ChosenOne 2023.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오늘은 대구 신세계 백화점에 놀러갔다왔어요

동대구역에 바로 붙어있어서 대구에 갈때마다

지하 식품코너나 맨 윗층의 푸드코너를

거의 매번 가는 편인데요

오늘은 부산 용호동에서 시작해서 전국 체인점이 되어버린

용호동 낙지 신세계 백화점점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위치

용호동낙지 신세계 동대구점입니다.

지도를 보니 동대구역의 위용이 후덜덜하네요

 

용호동 낙지는 둘이서 가면 한 4만원정도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가격이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것 같습니다.

1인분에 한 만오천원 정도에 사이드 메뉴나 음료 하나정도

먹게되면 한 4~5만원정도 테이블 단가가 나오도록 설정이 되어있는것 같았습니다.

저는 사실 부산에 살면서 개미집이나 기타 낚볶 쭈볶등등 판매하는곳을

즐겨 가는편이 아니라서 심드렁~ 했습니다.

 

 

낙곱새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평범합니다.

그래도 실내가 깨끗해서 한끼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요

 

매콤한게 밥도둑이긴 했습니다.

뭔가 비벼먹는다는게 아쉬워서 저는 처음에는 따로 반찬처럼 

집어먹었는데, 결국 비벼먹게되더라구요 ㅋㅋ..

어쩔수 없나봐요, 김가루 팍팍쳐서 비볐습니다.

사실 비벼놓고보니까 비주얼 압도적이네요

이걸 참을수 있을리가 없죠,

먹다보니 진짜 순식간이었습니다.

약간 고기나 전골류 등을 먹고나면 볶아먹는 볶음밥 느낌이에요

맛은 확실히 있네요..ㅋㅋ..

 

크게 ~~볶음 이런걸 밖에서 먹는걸 선호하진않지만

가면 또 맛있게 먹게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