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맛집정보

안락동 맛집/ 배상원 중국집 짬뽕 후기 ( 짬뽕맛집/배달맛집)

by ChosenOne 2023. 12. 5.
반응형

 

 

요즘 독감에 감기몸살이 유행입니다.

 

A형 독감인지 뭔지 걸리면 열이 40도까지 치솟고 온몸이 아프다고하더라구요

 

저는 그정도는 아니구, 감기몸살에 시달리다가 수액이라도 맞으러 가야겠다는 생각에

 

회사 연차를 냈습니다. 암튼, 그렇게 병원가는길에 중국집이 있어서

 

고춧가루 팍팍친 얼큰한 짬뽕이 바로 치료제아닐까? 하는생각에

 

아무 정보없이 기대없이 들어간 중국집이 너무 맛있어서 바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안락동쪽에 늘봄내과가 있는 메디컬 타워 가실일 있으시면 

 

이 중국집 꼭 한번 가보세용

 

 

위치

 

 

주소 : 부산 동래구 명안로 24

 

위치는 약간 넓은 골목인지라 주차가 불편하다는게 단점이다.

 

필자의 경우에도 병원에 주차를하고 걸어가서 짬뽕을 먹었다.

 

근처가 다 주택가라 주차가 어려운 편은 아니지만 주차장이 있는것과 비교해서

 

불편한건 사실이니깐 참고하시길 바란다!

 

 

 

사실 간판이 튀어나와있거나 크거나 하지않기때문에

 

옆에서 보면 가까이 갈때까지 가게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잘 분간이 안간다.

 

 

응? 이쯤에 있댔는데? 하고 두리번거리면서 걸어가다보면 거의 바로 앞에 와서야

 

아 요깃네! 하고 들어간달까..

 

반응형

 

가격은 평균적인 수준이에요 솔직히말해서 곱빼기 2천원 추가 선넘은거 아닙니까?

 

저는 그렇게 생각함... 면집에서 곱뺴기는 천원이 국룰... 공기밥 천원과도 같은것입니다..

 

(반박시 님말이 맞음)

 

아무튼 저는 그냥 주문의 기본인 짬뽕 곱빼기를 시켰습니다.

 

짜장하나 짬뽕하나 먹고싶었는데 몸이 아파서 컨디션 난조로 인해서 하나만 시켰어요

 

 

그래서 나온 짬뽕 곱빼기입니다.

 

뭐 조개가 막 푸짐하고 그런편은 아닙니다. 곱빼기라 가격이 만원이지만 말이죠

 

아무튼 국물을 먼저 먹었는데 굉장히 안정적으로 맛있는 짬뽕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감기몸살을 앓고있었기때문에 그냥 먹을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감기몸살에 특효인 고운고춧가루를 "고춧고춧" 하면서 뿌려줬습니다.

 

 

 

맛이 없거나 어중간하면 고춧가루 거의 한통 다넣는데

 

여긴 맛있어서 요만큼정도면 충분히 맛을 더 살려줄 수 있을것 같았어요

 

 

아무튼 이제 먹습니다.

 

 

 

 

이런... 잠시 한눈을 팔았더니

 

분명히 있었는데요... 없어졌어요

 

 

오늘 날도 추운데 짬뽕이나 한그릇 하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