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맛집정보

안락동 서원시장 근처 뼈해장국, 감자탕집 동춘 돌곱창 다녀왔어요

by ChosenOne 2023. 11. 22.
반응형

 

오늘은 제가 한 10회이상 방문한 집을 하나 소개할까 해요.

 

감자탕생각이 나서 어딜갈까 하다가 마침 소개하면 되겠다 하고 방문했는데

 

약간 지금 애매(?) 한게 방문한 날 맛이 없었습니다.

 

분명히 뼈찜이랑 감자탕 먹을때는 엄청 맛나게 잘 먹었는데

 

오늘따라 뼈해장국을 시켰는데 밍밍해서 그냥 뜨거운맛에

 

먹고나와서 지금 좀 찝찝하지만 그래도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판단은 여러분들에게 맡길게요

 

 

위치

 

 

부산 동래구 안락로 33 1층

 

위치는 서원시장 사거리에서 해운대방면으로 올라가는 길에 있습니다.

 

이 길에도 맛집들이 꽤있는데.

 

가성비가 좋거나 맛이있거나 각각의 장점들이 있는 가게들이

 

포진해있습니다.

 

 주차는 그냥 갓길주차를 하는것같아요 저도 이 집이나

 

바로옆에 있는 할맥 혹은 미진축산을 방문 할 때에는 그렇게 하는편입니다.

 

 

골곱창집인데 곱창 모듬구이는 그냥 평범한 편입니다.

 

사실 맛이 뛰어나거나 한건 아니지만 가격이 착해요 구이종류는!

 

특이하게도 이집은 제 기억속에 곱창집이지만

 

뼈찜과 감자탕이 맛있는 집으로 기억되어있습니다.

 

 

가격은 꽤 합리적인 편입니다!

 

물론 여기도 프랜차이즈긴 한데 뭔가 개인 점포 느낌이 더 강하게 들어요

 

감자탕이랑 간장뼈찜은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하고싶어요

 

반응형

 

 

 

가게평수는 작습니다 테이블도 딱 6개!

 

 

분명 기본찬들을 먹을때만해도 역시 맛집이야! 라는 생각이 가득했거든요?

 

마늘지라든지 셀러드도 너무 맛있었는데

 

김치도 맛있고 진짜 밥도둑들이었는데

 

왜 그랬을까요 ... 도무지 이해가 아직도 안됩니다 ㅎㅎ

 

 

 

일단 제가 주문한 뼈해장국 특입니다.

 

저희는 뼈해장국 보통이랑 특이랑 하나씩 시켰는데요

 

일단 사진 좀 보시고 나서 마지막에 총평할게요 

 

보기엔 좋네요 지금봐도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뼈해장국느낌 내려고 올려놓은 배추는 

 

줄기부분이든 이파리 부분이든 심지가 살아있습니다.

 

숨이 안죽어서 뻣뻣해요 

 

그리고 국물은 너무 싱거워서 니맛도 내맛도 아니었어요

 

그냥 뜨거운맛에 고기 삶은물?

 

그래서 소금도 넣고 후추도넣고 쌈장도 넣고 어떻게든 맛있게 먹어보려했지만

 

소용없었습니다.

 

너무 싱겁다고 말씀드렸는데 원래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한 10회정도 방문했는데 너무 오랜만에 방문한걸까요

 

사실 제가 오랜만에갔던 10번을갔던 100번을갔던 아무런 상관은 없죠 ㅎ

 

분명히 맛집으로 소개해야하는데 너무 아쉽네요

 

그렇게 먹고나서 사진입니다.

 

 

다 먹은 사진이에요 

 

참고로 저는 국밥먹을때 보통 밥을 2공기에서 3공기를 먹습니다 ㅎ

 

빈그릇만 남는 스타일인디..

 

 

여러분은 방문하시면 뼈해장국은 드시지마세요

 

뼈해장국 생각나셔서 검색하셨으면 다른 집가셔야합니다.

반응형